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닫기

커뮤니티

피팅을 통한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다

(5월 피팅반) 피팅으로 양심있는 안경사가 되겠습니다. 2023-07-07 조회수 36

1. 피팅반에 참석하신 선생님의 안경관련 경력(년차)은 어떻게 되시나요?

▶ 3년차


2. 안경피팅반 강의는 만족하십니까?

▶ 매우 만족


3. 본 피팅세미나 강의를 듣기 전과 듣고 난 후의 본인의 변화가 무엇인가요?

▶  피팅을 통한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다.


4. 본 피팅반 강의를 듣고 기억에 남거나 좋았던 내용, 안경원에 꼭 적용해보고 싶은 내용은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간단히 기록해 주세요. 

▶ 고객과 소통하면서 피팅을 진행하는 것을 매장에 적용해 봐야겠다.


5. 본 피팅반 강의를 듣고 느낀 점과 소감을 간단히 서술 부탁드립니다.

▶  양심있는 안경사가 되어서 고객이 만족하고 매장을 나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